- 고객센터
- FAQ
- 홈 >
- 고객센터 >
- FAQ
네임서버
-
1차
ns1.phps.kr 115.41.222.10
-
2차
ns2.phps.kr 58.120.225.132
-
3차
ns3.phps.kr 115.41.222.13
-
4차
ns4.phps.kr 27.1.16.4
고객센터
1544-5811
호스팅(내선1) / 도메인(내선2)
점심시간 12:00 ~ 13:00
(야간, 주말, 공휴일 당직자 지원)
클라우드 | 클라우드 이용안내서 |
---|---|
1. 설치가 완료된 인스턴스 접속
- 변경된 서비스로의 서비스차액은 서비스만료일을 기준으로 일사용료로 정산됩니다. - 증설된 부분은 이후 취소나 축소가 되지 않으오니 참고해주세요.
- 콘솔을 통해 직접 싱글부팅 및 암호초기화가 가능합니다. - 직접 작업이 어려우신 경우 클라우드관리 > 비밀번호변경 으로 신청/결제 해주시면 되며, 싱글부팅을 통해 root비밀번호를 재설정하게 되므로 작업시간(약30분) 동안 서버가 중지되며, 임의의 비밀번호로 재설정 후 비밀번호를 전달해드립니다. - 서버상태에 따라 비밀번호변경 작업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서버내에 설정하시는 방화벽외에 상단에 적용되는 방화벽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보안정책에 차단설정되어 있는 접속의 경우 서버내 방화벽에서 열어두신다고 해도 접근이 되지 않습니다. - 클라우드 신청시에는 default 보안정책을 선택하시고 이후 서비스용도에 맞게 보안정책그룹을 새로 만드신 후 인스턴스에 적용하여 보세요.
- 백업서비스는 제공되고 있지 않으므로 관리자께서 백업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 로컬에 백업설정을 하시거나 백업용도의 인스턴스를 추가하시어 백업서버로 사용하시거나 외부의 서버가 있다면 외부서버로 백업설정을 진행하여 주세요. - 스냅샷을 생성하는 경우 현재서버상태로 생성되어 고정된 백업본이므로 주기적으로 스냅샷을 생성하셔야 최근 서버상태 보관이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 클라우드서비스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