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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S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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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임서버

  1. 1차
    ns1.phps.kr 115.41.222.10
  2. 2차
    ns2.phps.kr 58.120.225.132
  3. 3차
    ns3.phps.kr 115.41.222.13
  4. 4차
    ns4.phps.kr 27.1.16.4

고객센터

1544-5811

호스팅(내선1) / 도메인(내선2)

상담시간 09:30 ~ 18:30
점심시간 12:30 ~ 13:30
(야간, 주말, 공휴일 당직자 지원)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커넥트웨이브(이하 "회사"라 한다.)이 제공하는 SMS호스팅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하는 이용자(이하 "이용자"라 한다.)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다음 항목에 정해지지 않은 용어는 관계 법령이나 웹페이지에 명시된 서비스별 안내에 따라 정의합니다.
① SMS호스팅 서비스 : 휴대폰 혹은 이와 유사한 기능을 하는 장치에 단문 메시지와 같은 데이터 정보를 전송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서버(Server) :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구성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총칭을 말합니다.
③ 이용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④ 아이디(ID) : 이용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⑤ 비밀번호(PASSWORD) : 이용자의 개인정보 및 권익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이용자의 아이디(ID)와 함께 이용자의 신원확인에 사용됩니다.
⑥ 면탈요금 : 이용자가 이 약관의 규정에 따라 회사에 납부하여야 할 이용요금을 불법하게 면탈함으로써 부당이득을 얻고 있는 요금을 말합니다.
⑦ 스팸 : 수신자가 원치 않음에도 불구하고 정보통신망을 통해 일방적으로 전송 또는 게시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⑧ 불법스팸 :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하여 전송 또는 게시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⑨ 휴면아이디(ID) : 최근 연속하여 1년 이상 회사의 서비스 전송이력이 없는 회원.
⑩ 발신번호 : 문자메시지를 발송하는 송신인의 회신번호.
⑪ 번호변작 : 본인 또는 본인이 소속된 기관의 전화번호가 아닌 다른 전화번호를 발신번호로 하는 행위.
⑫ 080 수신거부 서비스 : 문자수신자가 ARS 를 통해 무료로 문자거부의사를 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부가서비스.
⑬ 발송한도 : 서비스 아이디(ID) 당 최대 발송할 수 있는 건수(월 기준)

제 3 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 웹페이지(www.phps.kr)에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의 웹페이지 초기화면에 시행일자 7 일 이전부터 시행 후 7 일까지 게시합니다.
③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 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적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상관례 및 웹페이지에 명시된 서비스별 안내에 따릅니다. 그 외에 사항에 대해서는 동종업계의 관행에 따라 따릅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제 5 조 (서비스의 종류 및 변경)
① 회사는 서비스 종류, 서비스 내용, 가격 및 기타 서비스 관련 사항을 회사의 웹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며, 이용자는 게시된 내용을 기준으로 서비스 이용신청을 해야 합니다.
② 또한 회사는 서비스 종류의 신설 또는 기타 변경 사항에 대해서도 웹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며, 이미 서비스 이용 중인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의 변경사항은 웹페이지에 게시하거나 이용자의 전자우편 주소를 통해서 통보하며, 게시 또는 통보 후 7 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면 이용자가 변경사항에 대해서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6 조 (약관 동의 및 이용신청)
① 이용자는 웹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약관에 동의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용자가 회사의 웹페이지에서 서비스 상품을 선택한 후 약관 동의 절차에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게 됩니다.
② 약관 동의 절차 이후 회사가 정한 양식에 기입하는 것을 완료하면 서비스 이용 신청이 완료되며, 회사는 계약의 중요도나 업무상 필요한 경우 별도의 서면 신청 서류 작성과 계약에 관련한 증빙 서류 사본 제출-사업자 등록증 사본 혹은 개인의 경우 주민등록증 사본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이용신청 시 실명, 실제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한 이용자는 서비스 해지 시 이용자 소유 장비의 IDC 밖으로 반출이 불가능하게 되어 재산상의 손해를 입을 수 있으며,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고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④ 이용자가 이용신청 시 제공한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보호를 받습니다.
⑤ 이용자의 연령이 만 14 세 미만의 아동인 경우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회사의 웹페이지에 회원가입 시 반드시 법정 대리인(보호자)의 동의절차를 추가로 진행해야만 합니다.

제 7 조 (이용 신청 승낙)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 6 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을 하였을 때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 순서에 따라서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호에 대해서는 서비스 신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비 실명으로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2. 타인 명의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3.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타 이용자의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5. 국내법 또는 국제법상의 불법적인 서비스를 운영하는 경우 (예, 불법 성인물, 불법 도박, 반 국가 이적 단체 등)
6. 회사의 다른 서비스 이용 요금을 체납하고 있는 경우
7. 과거 서비스 이용 비용의 연체 이력 혹은 불량 사용 이력이 있는 경우
8. 회사의 판단으로 서비스 이용시 회사에 불이익을 줄 수 있는 경우
③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사정으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2. 이용신청 이용자가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

제 8 조 (이용계약의 성립 및 서비스 개통)
①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회사의 웹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신청하고 신청한 상품의 이용요금을 납입하면 회사가 이를 승낙하여 성립합니다.
② 이용계약이 성립되면 회사는 전항의 이용요금의 입금을 확인한 후, 해당 신청 상품의 계정을 설치한 뒤 이용자의 계정정보를 이용자가 신청서에 기입한 전자우편으로 통보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서비스 개통 통보일이 서비스 이용요금 정산 기준일자가 됩니다.
③ 이용자의 사정으로 인하여 개통일을 연기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사"에 이메일, 서면 또는 유선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3 장 의 무

제 9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를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되는 네트워크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이를 즉시 수리 또는 복구해야 하며,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시 관련법규에 따라 가입신청서 또는 이용약관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하며,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웹페이지(http://www.phps.kr)에 공개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 즉시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과 절차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⑤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신청 및 운영을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보관하며 본인의 허락 없이는 제 3 자에게 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요청이 있는 경우, 회사의 이용요금을 체납하여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⑥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는 서비스 이용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하며, 불법스팸을 전송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한국인터넷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에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할 수 있으며, 해당 이용자의 발송한도를 조정 및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⑦ 회사는 이용료 청구의 분쟁해결 및 공공의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하는 내용에 대한 경찰서, 검찰청,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 관계기관의 수사협조를 위해 이용자로부터 전송된 SMS, LMS 메시지에 대한 전송로그를 6 개월간 보관합니다. 이 기간이 경과한 메시지 로그는 자동 삭제되며, 삭제된 로그에 대해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제공이 불가합니다.
⑧ 회사는 이용자가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본인인증 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아이핀, 휴대폰본인인증)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⑨ 회사는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번호인증을 통한 발신번호 사전등록서비스를 제공/운영합니다.
⑩ 회사는 본인인증절차와 발신번호 사전등록을 거친 후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⑪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자와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10 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정된 일자에 납입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와 타 이용자의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③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국내법 혹은 국제법 상의 불법적인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④ 이용자는 자신이 운영 중인 서비스의 데이터 등에 대해 별도로 저장할 의무가 있으며, 외부침입 등으로 인한 정보의 유출, 누락 또는 자료의 손실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각종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이의 유출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⑥ 이용자는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SMS, LMS 등의 전송을 위한 이동통신사 가입자의 사전 수신동의를 직접 얻어야 하고, 스팸 또는 불법스팸 전송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하여서는 안되며, 회사를 통해 전달되는 수신거부 요청에 대해서는 즉각적으로 처리하고 24 시간 이내에 처리결과를 회사에 회신하여야 하며 본 항의 위반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이용자가 직접 부담합니다.
⑦ 이용자는 재화 및 용역의 거래관계를 통하여 수신자로부터 직접 연락처를 수집한 경우에는 수신자의 사전 동의 없이 회사가 취급하는 재화 및 용역에 대한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의 기존거래관계는 광고수신일자로부터 최근 6 개월 이내에 거래관계가 있는 경우에만 인정합니다.
⑧ 전기통신사업법 제 84 조의 2(전화번호의 거짓표시 금지 및 이용자 보호)에 의거 이용자는 본인의 발신번호를 사전에 등록하고 등록된 번호로만 발송해야 합니다.
⑨ 이용자는 회원가입 시 부정가입 방지를 위해 본인인증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으로 본인인증을 거친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⑩ 이용자는 본 약관 제 14 조, 제 15 조에 의거하여 회사로부터 서비스 이용제한을 적용 받을 경우, 해당일로부터 1 개월 이내에 소명자료를 제출하여 그 사유를 해소하여야 합니다.
⑪ 이용자는 서비스 신청 시 회사에게 제공한 정보의 변경내용이 발생했을 경우 해당 절차를 거쳐 빠른 시일내에 수정보완해야 하며, 그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⑫ 이용자는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11 조 (지식 재산권의 귀속 및 침해 금지)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식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이용자는 회사 및 제 3 자의 지식 재산권을 침해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이용자 및 회사 웹페이지 방문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4 장 이용

제 12 조 (서비스 제공의 원칙)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 무휴, 1일 24시간 중단이 없는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정기점검이나 시스템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회사 웹페이지 또는 전자메일을 이용하여 사전에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중단 또는 폐지하고자 할 경우, 그 중단 또는 폐지 예정일의 30일전까지 고객에게 이메일 또는 웹페이지 공지의 방식으로 그 내용을 알립니다.

제 13 조 (서비스 중단 시 면책 사항)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중단이 발생되는 경우, 회사가 통제 혹은 예방이 불가능하므로 이와 관련하여 회사의 별도의 통보가 없다 하더라도 회사의 귀책 사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① 네트워크 장비의 예상하지 못한 장애(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 혹은 긴급 보수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이 제 41 조의 배상 범위 시간 이내에서 일시적으로 중단되는 경우
② 서비스 이용 중인 서버의 고장이나 장애로 인한 유지 보수를 위하여 이용이 중단되는 경우
③ 회사가 직접 소유 운영하지 아니하는 설비나 시설에서 발생한 장애로 인한 예측하지 못한 서비스의 중단이 발생되는 경우
④ 전기 통신 사업법에 규정한 기간 통신 사업자의 네트워크 경로상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⑤ 국가 비상사태, 지역 비상사태, 천재 지변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거나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⑥ 이용자의 서비스관리자 또는 내부자의 관리상 귀책사유(ID 유출 등)로 인한 사고의 발생시
⑦ 제 14 조의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제 14 조 (서비스 이용 제한)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내용이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및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 서비스제공을 중지하고 이용자에게 이의 해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① 제 10 조 규정에 의한 이용자의 의무를 중대하게 위반한 경우
②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요금 납입이 미납된 경우
③ 이용자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프로그램의 오작동 등으로 서버의 중앙처리장치(CPU)와 메모리 점유율이 10%를 초과하거나 대량으로 스팸을 전송하여 시스템 장애를 야기했거나 야기할 우려가 있는 경우
④ 회사가 서비스제공을 위해 이용하는 장비에 중대한 지장을 초래하여 안정적인 서비스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⑤ 이용자가 서비스를 범죄에 이용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⑥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 게재 및 전송 하는 경우
⑦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락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⑧ 제 3 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타인을 비방하는 경우
⑨ 타인의 정보 유출, 비밀번호 도용 등의 부정한 행위를 한 경우
⑩ 번호 생성기를 통해 생성한 수신자(휴대폰) 번호로 대량 전송을 시도 및 전송하는 경우
⑪ 광고의 수신자가 스팸으로 신고하거나 이용자가 발송하는 메시지가 불법스팸으로 판명될 경우
⑫ 스팸 릴레이로 이용되거나 웜에 감염되어 스팸을 전송한 경우
⑬ 청소년에게 유해한 불법 성인, 게임, 도박 등의 문자를 발송하는 경우
⑭ 금지된 스팸 문자를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
⑮ 관련법령에 의해 기관 등으로부터 서비스정지 요청되는 경우
1.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각 이동통신사가 스팸 전송 사실을 확인하여 이용 정지 또는 메시지 차단을 요청하는 경우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3. 과학기술정보통신부(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이용자 피해 예방에 관한) 고시 제 2015-00 호 제 4 조, 제 5 조, 제 7 조에 따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또는 중앙전파관리소,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 번호 변작등으로 판명되어 이용정지를 요청한 경우
4.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제 15 조(이용 제한 및 해제 절차)
① 회사는 제 14 조에 의거하여 이용제한을 할 경우에는 해당고객 또는 대리인에게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고지한 후에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나 시스템 운영에 중대한 장애가 초래되거나 사안이 긴급한 경우에는 먼저 서비스를 정지한 후 이를 사후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의거하여 서비스가 제한된 고객이 서비스 이용제한일로 1 개월 내에 그 위반행위를 해소할 경우에는 관련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제한을 즉시 해제합니다.

제 16 조 (불만사항 접수 및 처리절차)
이용자의 불만사항 접수 및 처리절차는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1. 이용자는 서비스 웹페이지(http://www.phps.kr)에 게시되어 있는 고객센터 전화를 활용하거나 메일, 1:1 맞춤상담 등으로 불만사항을 상시 접수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접수된 민원에 대해 24 시간(영업일 기준) 이내에 이용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5 장 계약의 변경 및 취소/해지

제 17 조 (계약 사항의 변경 및 제한)
① 이용자는 이용계약 사항 중 다음에 해당하는 사항의 변경 사유가 발생한 즉시 관련 절차에 따라 변경 신청해야 하며, 이와 관련한 정보 변경의 지연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 그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1. 이용자 및 사실상 요금 납입의 책임을 지기로 한 자의 상호, 성명 또는 주소의 변경
2. 계약 종류(상품의 종류, 이용계약기간, 이용목적)의 변경
② 계약된 서비스보다 초과하여 이용하고 있는 경우, 회사는 회사에 등록되어 있는 이용자의 연락처로 사실 통지 후 계약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약정 기간 이전이라 하더라도 원가의 과도한 상승 요인이 발생할 경우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이용료를 인상할 수 있습니다. 이는 회사의 귀책사유이므로 이용자가 변경된 이용료에 동의할 수 없을 경우, 이용자는 약정 기간과 관련한 위약 수수료를 지급하지 않고도 일방적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④ 이용자가 회사가 청구한 서비스 이용 요금을 체납하고 있는 경우, 회사는 변경 신청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⑤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어렵거나 회사의 서비스 정책이 변경되는 경우에 회사는 변경 신청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법적 지위 승계와 관련한 이용자 정보의 변경)
① 상속, 합병, 분할, 영업양수 등으로 회사와 맺은 법적 지위를 승계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는 당사자간의 자유 의지에서 결정되는 것으로 회사는 이에 관하여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관여하지 않습니다.
② 이용자는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0 일 이내에 사업자등록증사본(개인은 주민등록증사본)과 필요 시 법적 지위 승계를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서류를 첨부하여 회사가 지정한 양식과 절차에 따라 신청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를 확인한 후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 정보를 갱신하는 것으로 절차가 완료됩니다.

제 19 조 (회사의 직권 해지)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내용이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 별도의 협의 없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직권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이용 요금 미납에 대한 적절한 조치가 없는 경우
② 이용 신청서에 기재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어진 경우
③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여 회사에 막대한 손해를 입힌 경우
④ 제 14 조에 의한 해소 요구에 대하여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는 경우
⑤ 서비스의 이용 목적과 방법이 국내법 및 국제법에 위배되어 정부기관에서 적정한 법적 절차를 통하여 서비스 제공의 중지를 요구하는 경우
⑥ 운영중인 서버를 이용하여 불 필요한 행위로 회사 서비스나 다른 이용자 서버에 피해를 입히거나, 그러한 시도를 하는 경우
⑦ 회사의 허가한 서비스의 이용 목적 및 용도 이외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임의로 해당 서비스를 임대한 경우
⑧ 당해 연도 2회 이상 이용제한을 당한 경우
⑨ 서비스 신청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실명이 아닌 명의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⑩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계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⑪ 지속적으로 스팸을 전송하여 이동통신사업자, 국가기관에서 계약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제 6 장 이용요금

제20조 (이용요금의 일반원칙)
① 서비스 이용요금의 세부 내역 및 그 변경사항은 제5조에 따라 회사의 웹페이지에 명기합니다.
② 이용요금의 납부는 선납을 원칙으로 하며, 신청/충전된 이후 환불을 요청할 경우 해당 이용자의 결제금액에서 환불요청일까지 발생한 서비스 기이용금액을 차감한 후 그 차액을 환불처리 합니다. 단, 본 서비스 이용요금은 이용자의 서비스 신청건수에 따라 각 세부 서비스 단가를 할인 하여 제공함에 따라 서비스의 중도해지 및 환불요청 시 서비스 기이용금액은 “환불요청일까지 발생한 해당 이용자의 기 사용건수”에 대하여 “해당 기 사용건수에 대한 각 서비스별 단가(해당 이용자의 서비스 신청 및 이용요금 결제 시 단가기준)”를 적용하여 산정하며, 각 사용건수 별 환불금액에 대한 세부산정기준산식은 별도 서비스페이지에 명기합니다.
③ 이용계약기간 중 이용요금이 변경되더라도 현재 진행 중인 제공내용에 대해서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소급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21조 (이용요금 납부)
① 이용요금은 충전방식으로 충전된 문자를 모두 소진할 경우 문자발송이 되지 않으며, 충전시 이용요금 결제가 필요합니다.
② 이용요금의 납입은 신용카드등의 온라인 결제 방식에 의하며, 부득이한 경우가 아니면 현금에 의해 직접 납입 을 할 수 없습니다.
③ 이용자는 회사가 지정하지 아니한 방법으로 이용요금을 납부하는 경우, 이에 대해 회사에 통보할 의무가 있습 니다. 이에 대한 통지를 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서비스 중단 등의 불이익은 이용자의 책임입니다.

제22조 (이용기간)
결제를 통해 충전된 문자발송 서비스는 기한의 제한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23조 (청구된 요금의 이의 신청 및 과납 오납의 처리)
① 납입 청구된 요금에 이의가 있는 이용자는 요금 청구서 발송일로부터 15일 이내에 회사에 이의 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7일 이내에 이의 신청에 대한 결과를 서면 또는 유선으로 통보합니다.
② 회사가 부득이한 사유로 제1항에서 정한 기일 이내에 결과를 통보하지 못할 경우 새로운 처리 기간을 지정하여 지연 사유와 함께 이용자에게 통보합니다.
③ 요금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경우, 그 금액을 신규로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 요금과 상계 처리함을 원칙으로 하며, 과납에 따른 환급의 요청 시 회사는 그 금액을 이용자의 지정한 계좌에 입금하며 직접 현금으로 환급하지는 않습니다.
④ 신용 카드 결제분에 대한 환급은 카드 결제 대행 회사의 계정에서 매출을 취소하는 것으로 처리함을 원칙으로 하지만, 기간이 경과하여 매출 취소가 불가할 경우 환급 금액에서 결제 대행 수수료 5%를 차감한 뒤 환급합니다.

제24조 (면탈 요금의 징수)
회사는 이용자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배하여 서비스 이용요금을 면탈하는 행위를 한 경우 동 면탈 금액의 2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7장 손해배상

제25조 (손해배상의 범위)
회사의 명백한 귀책 사유로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회사와 이용자는 이용자의 최종납입 이 용요금 범위내에서 상호협의한 후 회사는 이용자에게 손해를 배상할 수 있습니다.

제26조 (손해배상의 청구)
① 손해배상의 청구는 이용자가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청구하여야 합니다.
② 제1항의 손해배상 청구는 그 청구 사유를 알게 된 날로부터 3년이 내에 청구하지 않으면 그 청구권이 소멸합니다.

제27조 (이용자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① 이용자가 본 약관에서 규정한 사항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이용자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경우의 절차에 관해서는 전조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제28조 (면책)
① 이용자의 손해 발생이 약관 제13, 14조 및 19조의 사유로 발생된 경우 회사는 손해 배상의 의무가 없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부터 수반되는 잠재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③ 회사에서 제공하는 백업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이용자는 자체적으로 항상 백업을 하여야 하며, 이를 수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 해당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에서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9조 (분쟁의 해결)
① 이 약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분쟁 발생 시 상호간의 협의에 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법적인 분쟁이 발생 될 경우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제30조 (계약 체결)
① 회사는 약관을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하며 서비스 제공으로 계약 체결의 서명을 대신합니다.
② 이용자는 위의 약관을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하며 서비스 신청 비용을 입금함으로 계약체결의 서명을 대신합니다.


부 칙

제1조 (시행일)
- 이 약관은 2015년 11월 09일부터 시행합니다.
- 이 약관은 2017년 11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 이 약관은 2018년 5월 18일부터 시행합니다.
- 이 약관은 2018년 7월 25일부터 시행합니다.
- 이 약관은 2023년 3월 29일부터 시행합니다.